Govt to Crackdown on Unfair Leasehold Practices

다음과 같은 성장하는 문제 사이에서 부동산 소유자 및 leaseholders 에 대한 혐의 잘못된 판매에 의한 부동산 개발자,압력을 장착하는 데 필요한 정부 검토를 수행하여하고 명확히 해결 문제입니다.

최근에,많은 영국 주택 건설업자의보고 된 이익은 논쟁에 더 연료를 공급하는 역할을하는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그 결과 재정에 부담을 납세자는 법안을 통해 정부의 도움을 구입하는 방식은 악화 문제는 불만 leaseholders 을 표현에 좌절의 불공평 fuedal 임차한 시스템입니다.

흔적이 없 보고의 모든기 둔화에 영향을 미치는 이 지역의 부동산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주로 임차의 블록 아파트 집중에서 런던 사우스 이스트 UK. 그것은 나타나는 심지어 Brexit 을 저해할 수 있는 속성을 구입자의 열정을 활용해 인기를 구입하는 데 도움이 될 정부 계획.

그러나 이러한 리스 홀드 준비에 매수 한 리스 홀더는 불행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궁극적으로 leasehold 시스템에서 소유하지 않는 자신의 속성을 잘못 판매 된 인식. 일부는 그들의 수신 끝에 그들이 무엇을 믿은 불공평한 땅에 임대비 가파른 증가 예약한 임대차 계약서에서 허용 표준이다. 주택은 소문에 판매되고 있으로 일부로 개발자가 임차지 세 이유만으로 상업적 이익을 소득과 스트림에 판매되는 혜택 금융 투자자 관계 없이 주택.

이 성장 불만의 뒷면에,정부는 영국 부동산 시장에서 불공정 임대 관행을 태클로 2017 년에 협의를 착수. 이로 인해 주거,지역 및 지방 정부위원회(HCLG)을 시작으로 정부의 프로그램를 위해 임차 개혁 월에 2018.이 HCLG 보고서에서 임차 개혁에 출판 19 일 월 2019 을 포함한 중요하고 넓은 도달하는 추천에 영향을 미치는 관리의 블록 아파트와 다른 임차 재산은 간단히 사설토토조사 요약다. 중요한 변경을 확인에 영향을 미치 블록 관리트를 양도,권유,집주인,개발자,부동산 에이전트를 통해 영국 및 웨일스 포함하여 다음과 같습니다.

정부 정책은 Commonhold 가 영국과 웨일즈의 아파트에 대한 주요 소유 수단이되도록해야합니다.

시작의 부동산 판매 과정에 필요한 개발자는 또는 부동산 에이전트는 생산 핵심 기능 문서에 표준 형태입니다.

추천을 소개하는 새로운 상담 절차에 대한 개인 소유의 속성을 보호하 leaseholders 에 의해 영향을 받는 높은 값을 주요 작품과 함께£10,000 임계값당 leaseholder. 이 값을 초과하는 저작물은 진행하기 전에 재산에있는 대다수의 임대인의 동의를 요구해야합니다.

임대차 부문에서 잘못 판매하는 것은 적절한 보상 조치를 권장해야하는 경쟁 및 시장 당국의 조사 대상이되어야합니다.

새로운 임대에 지상 임대료는 후추 또는 전무 값이어야한다.

이 HCLG 위원회는 결론에 도달하는 정부는 것은 법적으로 할 수 있을 소개하는 새로운 법규는 것이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부담이 지상 임대료에서 기존니다. 기존의 지상 임대료를 재산의 현재 가치의 0.one%로 제한하는 추가 제한이 부과 될 수도 있습니다. 지상 임대료는 모든 부동산에 대해 연간 250 파운드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regardng leasehold 부동산 및 주거용 부동산 블록 관리 법규는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VFM 시설 블록 관리 런던 규제되는 재산 관리 서비스에 대한 아파트의 블록 런던에 걸쳐 제공 블록 관리 London|부동산 에이전트를 관리하는 서비스 VFM 시설 블록 관리 런던에서 전문성 관리하는 에이전트 서비스에 대한 주거 재산,변환 목적의 블록 아파트. 전문적 자격을 갖춘 직원이 수행하는 일반 속성을 검사원에 의한 관리 시스템을 제공 최고 상태에 있습니다. 당신은 freeholder,집주인,개발자 또는 leaseholder 블록에서의 아파트 또는 아파트에 당신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전문가가 속성 차단 관리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VFM 은 신뢰할 수있는 입증 된 속성 블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vfm 블록 관리 런던에 직접 문의하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기사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